상단여백
발행인 인사 홈 > 안내데스크 > 발행인 인사

울산아파트문화신문은 전국 최초로 울산지역 350개의 아파트단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한데 모아서 사진과 함께 제공하여, 아파트 비교구매의 시대를 열었으며, 아파트 구매 시 울산시민들이 더 이상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도록 했습니다.

또한, 울산아파트문화신문은 인터넷과 모바일(휴대폰)을 기반으로, 문화와 보통사람들이 신문의 중 심이 되는 차별화된 뉴스를 제공합니다. 한 주 단위의 공연·전시 일정표, 울산에서 활동하는 문인들의 운문과 산문 작품을 게시하고, 지역 화가들의 동양화와 서양화, 서예가들의 서예작품, 전문사진작가의 사진 작품을 갤러리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전문의와 한의사, 환경전문가들의 참여하는 건강과 환경 섹션 등 다양한 내용의 정보들도 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울산아파트문화신문은 인생 이모작을 통해서 노년을 젊고 아름답게 사는 어르신들의 모습과, 이 나라의 동량이 될 젊은이들의 소식을 한데 모은 청소년소식을 제공하여 세대 간의 오해와 간극을 좁히고, 보다 밝고 건강한 울산을 건설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울산아파트문화신문은 잠자고 있는 울산의 역사를 깨워서 문화와 역사가 살아있는 울산의 이미지를 만들고, 울산시민들의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기여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시민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 채찍을 기다립니다.

2016년 7월 11일

(주)울산아파트문화신문 발행인

 

Back to Top